IT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쿠폰] e-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Y들국화 2022. 8. 31.

스타벅스 코리아 [ 회원>리워드(혜택) ] [쿠폰] e-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e-쿠폰함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쿠폰을 선택하신 후 ‘e-쿠폰 상세보기’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만약 쿠폰상세 화면이 열리지 않는다면 현재 내 계정에 충전 또는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카드가 1장 이상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 회원>리워드(혜택) ] [쿠폰] e-쿠폰을 종이 형태의 쿠폰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한 번 e-쿠폰으로 발행되었거나 등록된 쿠폰은 종이 형태의 쿠폰 (예. 영수증 쿠폰)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My DT Pass] My DT Pass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APP에서 My DT Pass등록이 가능합니다.

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아닌 경우
-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APP에서 가입 → 차량번호 등록 → 스타벅스 카드 또는 신용/체크카드 정보 등록
② 기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인 경우
-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APP에 로그인 → 차량번호 등록 → 스타벅스 카드 또는 신용/체크카드 정보 등록

※ 신용/체크카드 정보는 APP에서만 등록 가능하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아닌 Web회원도 My DT Pass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량번호 등록 방법]
- 홈페이지 경로 : 로그인 > My Starbucks > My DT Pass > 차량번호 등록하기
- APP경로 : 로그인 > 설정 > My DT Pass > 차량번호 등록하기
[신용/체크카드 등록 방법]
- APP경로 : 로그인 또는 본인인증 > 설정 > My DT Pass > 신용/체크카드 등록

* DT매장 방문전 미리 My DT Pass에 차량번호를 등록하시면 신속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결제/환불>결제내역 ] [전자영수증] 종이영수증이 꼭 필요해요. 발행이 가능할까요?
주문 시 파트너에게 요청해 주시면 즉시 발행해 드리며, 요청을 잊으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출력 및 스타벅스 앱에서 언제든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하나요?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별도로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며, 빅스비에서 스타벅스 회원 계정을 최초 1회에 한하여 로그인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스타벅스 코리아 비회원인 경우 당사의 홈페이지 또는 Starbucks Reward 회원으로 먼저 가입이 필요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결제/환불>결제수단 ] [쿠폰] e-쿠폰의 QR코드가 열리지 않아요.
‘e-쿠폰 상세보기’는 충전 또는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카드가 1장 이상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왼쪽 측면 볼륨 버튼 아래 '빅스비' 전용 버튼을 누른 상태 또는 등록된 음성으로 '하이 빅스비'라고 말하여 응답 상태를 설정합니다.
'스타벅스 주문'과 같은 간단한 명령어를 말하여,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매장 찾기와 메뉴 선택 주문이 가능합니다.
예. 가까운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해줘

2) 매장명을 설정한 후 음료 및 푸드의 커스텀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예. 스타벅스 환구단점에서 아이스 바닐라 라떼 두 잔 주문해줘
환구단점에서 블루베리 베이글에 버터 추가해서 주문해줘

3) 최근 주문한 메뉴를 바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예. 환구단점에서 최근 주문한 메뉴 주문해줘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