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주문 시 개인 컵을 선택한 경우 할인 혜택이 있나요?
사이렌 오더 주문 시 개인 컵(텀블러 등)을 이용하실 경우 400원의 할인 혹은 에코 보너스 스타 1개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개인컵 리워드 설정은 앱>설정>개인컵 리워드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음료의 QR코드를 계산대에서 제시한 뒤 매장에서 직접 결제하시는 경우에도 개인 컵을 함께 전달해주시면 할인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개인 컵을 사용하시는 경우, 주문을 전송 후 가지고 오신 개인 컵(텀블러 등)을 "음료 받는 곳"으로 전달을 해주셔야 음료 제공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주문하려고 하는 메뉴가 리스트에 없어요. 왜 그런가요?
사이렌 오더에서는 선택된 매장에서 현재 주문하실 수 있는 메뉴들만 표시합니다.
해당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메뉴나 재고가 없는 메뉴는 리스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특별히 주문하고자 하는 메뉴가 있다면 방문 가능한 다른 매장을 선택하신 후, 주문 가능여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한 번에 주문 가능한 메뉴는 몇 개인가요?
사이렌 오더의 장바구니는 ‘음료/푸드’와 ‘상품’ 두 가지가 있으며, 동일한 장바구니 내에서 합산 주문이 가능합니다.
음료와 푸드의 경우, 합산하여 최대 20개까지 한 번에 주문하실 수 있으며, 상품(MD)도 최대 20개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20개 메뉴 이상 주문을 원하실 경우 첫 번째 주문하신 메뉴(최대 20개)를 수령하신 이후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메뉴 별 1회 판매 제한 수량이 있는 경우는 해당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한 번에 주문 가능한 메뉴 개수는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홀케이크를 선물 받았는데 거절할 수 있나요?
선물을 받은 사람은 수령일까지 LMS상에 명시된 거절하기 URL을 클릭하여 선물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거절된 선물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직접 수령하거나, 명시된 ‘수정/취소가능일’ 전에 수정 또는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홀케이크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스타벅스 홀케이크는 수령을 원하시는 날짜로부터 3~15일 이전에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화요일에 수령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 주 금요일까지 예약/수정 및 취소가 가능하며, 공휴일 및 명절 연휴 등에는 예약 가능 일정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예약방법
-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App) > Order > 우측상단 홀케이크 예약 메뉴 > 예약할 케이크 선택 > 수령일 선택 및 예약정보 입력 > 결제완료
(2) 예약 수정.취소 (예약 취소 가능기한 내)
-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App) > Other > 히스토리 > 홀케이크 선물/예약 > 해당 예약 내역 선택 후 수정 또는 취소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예약한 홀케이크가 매장에 도착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예약 후 사이렌오더 > 히스토리 화면을 통해서 예약한 홀케이크가 매장에 도착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도착 시 매장도착 알림 메세지와 APP 푸시 메시지 등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으며, 혹시라도 정상적으로 알림받지 못하셨을 경우, 수령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나만의 메뉴”는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음료, 푸드 및 원두/기타 카테고리 당 최대 2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나만의 메뉴를 삭제하고 싶을 경우, 'Order > 나만의 메뉴' 리스트에서 해당 메뉴의 ♥(하트) 버튼 터치하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나만의 메뉴는 무엇인가요?
나만의 메뉴란 퍼스널 옵션을 설정한 나만의 커스텀 메뉴를 의미합니다.
즐겨 찾는 커스텀 메뉴들을 미리 나만의 메뉴로 등록해 두시면 주문 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 방법 :
사이렌 오더의 전체메뉴화면에서 좋아하는 메뉴 선택 ->주문하기-> 하단에 있는 ♡(하트) 버튼을 터치해 나만의 메뉴를 등록해주세요.
- 삭제 방법 :
나만의 메뉴에서 삭제 할 메뉴의 ♥(하트)버튼을 터치하여 해제해주세요.
Starbucks Korea [ 이벤트/프로모션>일반 ] [e-Gift Item] e-Gift Item를 구입했는데, 별이 적립되지 않았어요.
e-Gift Item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선물시, 결제 완료 당 별 1개를 드립니다. (2020년 e-Gift Item 이벤트 기간내: 2020-01-01 ~ 2020-12-31) 단, 결제취소기한(7일)이 지난 후 별이 적립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예) 1/7 e-Gift Item 아메리카노 2잔 구매(선물)시, 결제취소기한은 1/14까지 이며 익일인 1/15 오전 중으로 이벤트 별 1개가 자동 지급됩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에서 명령어를 인식하지 못해요. (0) | 2022.08.31 |
---|---|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원두] 물을 부을 때 부풀어 오름이 많아야지만 신선한 원두인가요? (0) | 2022.08.30 |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08.28 |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딸기잼, 버터, 크림치즈를 함께 주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0) | 2022.08.27 |
스타벅스 코리아 [ 결제/환불>결제내역 ] [전자영수증] 전자영수증을 출력할 수도 있나요? (0) | 2022.08.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