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헬로비전 [상품 > 헬로tv] TV가 안 나오는 경우.
TV 주요가이드TV가 안 나올 경우 이렇게 해결해보세요!
01. 셋톱박스 전원과 TV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TV와 셋톱박스 둘 다 전원이 켜져 있어야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1. 셋톱박스 앞면에 숫자가 떠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숫자가 아닌 시간이 떠있다면, 리모컨 케이블 전원 버튼을 눌러 셋톱박스를 켭니다.
2. 리모컨 TV전원 버튼을 눌러 TV화면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02. 외부입력 버튼을 TV가 나올 때까지 여러 번 눌러주세요.
외부입력 버튼을 누를 때마다 외부입력 상태가 변경됩니다. TV가 나올 때까지 외부입력 버튼을 천천히 여러 번 눌러주세요.
혹은 TV에 연결된 케이블 종류에 따라 컴포넌트나 HDMI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외부입력 화면은 TV마다 다를 수 있어요
03. 케이블 선이 제대로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TV화면이 안 나오는 경우, 셋톱박스 뒷면에 입력 케이블 선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돌려서 뺐다가 다시 꽂아보세요.
1. 케이블 입력으로 적혀있는 단자인지 다시 한번 체크해보세요
2. 영상을 보시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04 .셋톱박스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셋톱박스 뒷면 오른쪽 부분에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껐다가 켜시면 전원 버튼이 리셋됩니다.
버튼을 못찾을 시에는 콘센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주세요.
1.셋탑박스 종류에 따라 전원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2.영상을 보시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LG 헬로비전 [상품 > 헬로tv] [상품 > 헬로인터넷]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 주요가이드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 모뎀 상태를 확인해보세요!
01. 모뎀과 공유기의 램프상태를 확인해보세요.
모뎀과 공유기 램프에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는지 확인해보세요.
※ 모뎀과 공유기는 모델에 따라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모뎀 앞면 모든 램프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보세요.
(단, LNK 램프는 깜빡거립니다.)
공유기 앞면 전원 램프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램프, 무선 램프(상태 램프)와 선을 연결한 컴퓨터 램프에 불이 깜빡이는지 확인해보세요.
02. 모뎀과 공유기 선이 잘 연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모뎀과 공유기 램프에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는지 확인해보세요.
※ 모뎀과 공유기는 모델에 따라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모뎀만 사용하는경우-전원, 컴퓨터 랜선, 동축케이블, 모뎀과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모뎀(전원, 랜선, 동축케이블)
모뎀과 공유기 선이 위 그림과 같이 잘 연결되었는지 체크해보세요.
전원선과 랜선을 다시 빼서 꽂아본 후, 컴퓨터를 재부팅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