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원두] 물을 부을 때 부풀어 오름이 많아야지만 신선한 원두인가요?
커피에 물을 부을 때 부풀어 오르는 것이 커피의 신선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을 부을 때 커피가 부풀어 오르는 것은 로스팅을 마친 뒤 원두 내부에 남아있는 가스가 뜨거운 물과 만나면서 팽창하는 현상입니다.
이 현상은 로스팅의 강도, 추출하는 물의 온도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부풀어 오름의 정도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특히 로스팅 후 원두 내부의 이산화탄소가 배출되는 '배기'과정이 얼마나 이루어졌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배기 과정을 통해 이산화탄소가 배출되면 부풀어오르는 현상이 줄어들고 커피의 풍미가 더욱 잘 발현됩니다.
스타벅스의 경우 원두의 신선도가 유지될 수 있도록 이산화탄소는 배출하고 산소는 차단하는 플레이버락™ 포장을 통해 배기 과정이 이루어지며, 커피의 풍미는 신선하게 유지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회원>리워드(혜택) ] [쿠폰] e-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 사용기간 내 매장에 방문하셔서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e-쿠폰의 QR코드를 파트너에게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시는 경우라면, 결제하기 화면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직접 선택하실 수 있어요. (일부 사이렌 오더 사용불가 쿠폰 제외)
스타벅스 코리아 [ 결제/환불>결제수단 ] [무기명카드] 무기명 카드를 사용하다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회원 가입 후, 사용하시던 무기명 카드를 계정에 등록하시면 언제든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 전환 시 기존 무기명 카드의 사용 실적은 모두 소멸되며, 보유하신 BOGO e-쿠폰과 e-스티커는 모두 회원 계정으로 자동 이관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로 주문 및 결제 시, 별 적립도 가능한가요?
등록 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완료 시, 사이렌 오더와 동일하게 별 적립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등록 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Samsung Pay 서비스에 등록 된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쿠폰(e-Gift Item, SR 쿠폰, 기프티콘 등)과 제휴 카드(KT 등)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로 주문 및 결제하는 경우 임직원 할인, 현금 영수증 발행이 그대로 적용되나요?
스타벅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임직원 번호를 설정하신 경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현금 영수증 발행정보를 설정하신 경우,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및 결제 시 해당 정보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결제/환불>결제수단 ] [무기명카드] BOGO e-쿠폰을 받기 위한 실적에 유효 기간이 있나요?
무기명 카드를 처음 사용한 시점으로부터 다음 해 12월 31일까지 실적이 유효하며, 그 이후에는 1년(1월 1일~12월 31일) 단위로 실적이 집계됩니다. 유효 기간 종료 시 해당 기간 안에 쌓은 실적은 소멸되니 유의하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 결제/환불>결제수단 ] [무기명카드] 타 결제 수단과 무기명 카드를 사용하여 복합 결제를 할 경우, 실적 집계는 어떻게 되나요?
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무기명 카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여, 회원 계정에 별 발행 시 해당 결제에 따른 모든 리워드(별, e-스티커)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적립되며, 결제 금액은 무기명 카드 실적으로 집계되지 않습니다.
② 기타 결제 수단+무기명 카드
기타 결제 수단과의 복합 결제 시, 무기명 카드로 실제 결제가 이루어진 금액만 무기명 카드 실적으로 집계됩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쿠폰] e-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0) | 2022.08.31 |
---|---|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에서 명령어를 인식하지 못해요. (0) | 2022.08.31 |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주문 시 개인 컵을 선택한 경우 할인 혜택이 있나요? (0) | 2022.08.29 |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08.28 |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딸기잼, 버터, 크림치즈를 함께 주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0) | 2022.08.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