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딸기잼, 버터, 크림치즈를 함께 주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일부 푸드 메뉴 하단의 주문하기를 선택하시면, 딸기잼, 버터 및 크림치즈를 추가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렌 오더에서 추가 메뉴 단독 구매는 불가합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추천' 카테고리 메뉴는 무엇인가요?
스타벅스에서 고객님께 추천하는 메뉴들로 구성된 카테고리 입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 각 메뉴의 NEW 카테고리 메뉴는 어떻게 선정되나요? 또한 메뉴명 옆 빨간 점 표시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New카테고리에는 프로모션 메뉴를 포함하여 신규 출시된 메뉴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음료/푸드/상품의 하위 카테고리에 New메뉴가 포함된 경우, 고객님께서 처음 확인하기 전까지 초록 점으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한 번 확인 하신 후에는 초록 점은 더 이상 보여지지 않습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사이렌 오더는 주문 매장의 운영 시작 시간부터 종료 30분전까지 가능합니다
단, 24시간 운영 매장을 포함한 일부 오후 11시 이후까지 운영되는 매장은 최대 오후 11시까지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 주문 시, Take-out 요청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나요?
음료/푸드의 경우, 사이렌 오더 주문시 결제전 포장 옵션을 체크하시면 선택하신 옵션(전체포장, 푸드만포장)에 따라 음료는 캐리어에 푸드는 가져가실 수 있도록 포장하여 드립니다. 단, 주문하시는 음료가 모두 매장컵으로 선택하신 경우에는 포장 요청이 불가합니다. 푸드를 단독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언제든 Take-out 요청이 가능합니다.(단, 일부 매장 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품목은 Take-out 제공이 불가합니다.)
원두, 머그 등 상품의 경우, 사이렌 오더 주문 시 기본적으로 Take-out 옵션(도착 후 포장 , 즉시 포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 주문 시에도 스타벅스카드 Free Extra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음료 1잔당 Free Extra 1개가 적용됩니다.
단,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도 e-Gift Item과 복합 결제 시 Free Extra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는 무엇인가요?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스타벅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스타벅스 APP 설치 후, 사이렌 오더에서 신용카드 및 SSG 페이 (신용카드 간편 결제 및 SSG 머니) 결제로 주문을 이용하실 수 있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의 경우에는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Free Extra 1개 추가 및 구매 별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도 매장의 행사나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나요?
이벤트 내용에 따라 참여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각 이벤트의 상세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로 홀케이크 예약 시 무료 음료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사이렌 오더 홀케이크 예약 고객에게는 명시된 ‘수정/취소가능일’ 익일에 홀케이크 당 1개의 무료 음료 쿠폰이 발행됩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인 경우 회원 계정으로 발행되며, 홈페이지 회원인 경우 MMS 형태로 이용자가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다만,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등 일부 시즌 홀케이크의 경우에는 제공되는 혜택이 다를 수 있으며, 관련 안내는 사이렌 오더에서 예약 진행 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