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Gift 배송하기에서 구매가능한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
Gift > 배송하기 카테고리 진입 시 노출되는 MD상품들에 한합니다. Food 와 Beverage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e카드교환권] 카드교환권은 매장에서도 스타벅스 카드로 교환 가능한가요?
아니오. 카드교환권은 스타벅스 APP에서만 스타벅스 카드로 교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매장에서 교환 불가)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와 연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체 및 기업구매에 관한 문의는 B2B 대표메일을 통하여 접수바랍니다.
상품/카드의 경우 B2B주문사이트 관리자 유선문의가 가능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메일문의 : starbucksb2b@starbucks.co.kr
B2B주문사이트 유선문의(상품/카드) : 070-4139-3440 ~ 2
(12:30 ~ 13:30 제외,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대량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대량은 e-Gift card를 이미지 파일(JPG)로 미리 구매하고자 할 때 이용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스타벅스에서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품목이긴 하나, 미리 구매한 e-Gift card를 원할 때, 원하는 방식으로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e-Gift card 대량을 다운로드 하면 묶음 파일 내에 e-Gift card 가 이미지 파일(JPG)로 구매한 수량 만큼 압축되어 있습니다.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Starbucks Korea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모든 매장에서 e-프리퀀시 증정품을 예약 수령할 수 있나요?
에버랜드, 딜리버스 전용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는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예약한 증정품은 반드시 본인일 경우에만 교환 가능한가요?
예약 확인 바코드는 저장 후 자유롭게 양도 가능하며, 바코드 확인 시 예약된 증정품의 대리 수령 또한 가능합니다.
단, 예약증 관리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관리 부주의로 인한 도난 및 분실 시 적립된 e-스티커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Starbucks Korea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비회원 GUEST나, 무기명 카드로 이용하는 경우에도 증정품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스타벅스 회원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I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