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스타벅스 코리아[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GUEST로 모바일 APP을 이용 중에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by Y들국화 2022. 9. 19.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GUEST로 모바일 APP을 이용 중에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1)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GUEST 리워드를 위한 보유 쿠폰 및 구매실적은 모두 회원계정으로 이관됩니다.
단, 주문내역, 전자영수증 및 알림함은 초기화됩니다.
GUEST 구매 주문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스타벅스 홈페이지 > Customer Service & Ideas > 비회원 전자영수증 조회]에서 결제 수단, 거래일자, 카드번호, 결제금액 등을 입력하여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2)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가입시
- 스타벅스 회원 가입 후, 스타벅스 카드를 계정에 등록하시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전환 시에는 기존 GUEST 구매 실적은 모두 소멸되며, 보유하신 BOGO e-쿠폰과 e-스티커는 모두 회원 계정으로 자동 이관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무기명카드] 무기명 카드를 이용 중인데, 무기명 카드의 구매실적과 GUEST 리워드의 구매실적을 합산할 수 있나요?
무기명 카드 혜택과 GUEST 리워드는 별도의 리워드 서비스로서, 실적 합산이 불가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스타벅스 매장에서 캡슐 상품도 판매하나요?
네. 스타벅스 이마트&트레이더스 입점 매장 및 일부 MD 미판매 매장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스타벅스 앳홈 by 캡슐커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용 캡슐 4종, 돌체구스토용 캡슐 4종)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매장 고주파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매장 위치는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고주파 장비를 통해 우선 인식하게 됩니다.
마이크 기능이 허용되어 있는데 고주파 인식으로 매장 위치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라면, 매장 인식이 불가능한 일부 지역(파티션 바로 뒤, 구석 자리, 매장내 화장실 등)일 수 있습니다.

*IOS
① 설정–스타벅스–마이크 설정 ON
② 설정–블루투스 ON–스타벅스 앱 실행

*Android
① OS 설정–어플리케이션–스타벅스–마이크권한 ON–스타벅스 앱 실행
② OS 설정–블루투스 ON–스타벅스 앱 실행

매장의 'POS 주변' 또는 복층 매장의 경우 '각 층의 고주파 장비 주변'에서 앱 메인 화면을 열고 다시 한 번 매장 인식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매장의 '컨디먼트 바' 또는 '매장내 화장실'에 비치된 매장 인식용 QR코드를 이용하여 등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내 화장실의 경우, QR로 매장인식하기를 통해서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티커 형태로 된 (구) e-프리퀀시 바코드로도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스티커 형태로 제작된 (구) e-프리퀀시 바코드는 조회/적립/사용 모두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SR(스타벅스리워드) 가입을 통해 회원이 되시면 자동 발급되는 e-프리퀀시 바코드(전자 바코드 형태) 또는 무기명 스타벅스 카드를 통해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e카드교환권] APP에서 카드교환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스타벅스 회원인 경우,
[스타벅스 APP] > [카드] > [+] 카드 추가 클릭 > [카드교환권 등록]

스타벅스 비회원인 경우,
[스타벅스 APP 다운로드] > [회원가입] > [카드 등록하기] > [카드교환권 등록]

회원가입 없이 사용을 원하는 경우,
[스타벅스 APP 다운로드] > [카드] > [회원 계정 없이 카드 등록] > [카드교환권 등록]
*스타벅스 리워드의 특별한 별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