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로그인 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경우, 임직원 할인 적용이 가능한가요?

Y들국화 2022. 9. 16.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로그인 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경우, 임직원 할인 적용이 가능한가요?
로그인 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임직원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임직원 010카드 및 임직원 SSG PAY 결제 적용불가)
임직원 할인 적용을 원하시는 경우, 스타벅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이용하시거나 매장에서 사원증/010카드/임직원 인증 SSG PAY 등을 제시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삼성카드 앱으로 어떻게 주문을 하나요?
먼저 삼성카드 앱을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하고, 홈 화면에 있는 '스타벅스 오더' 버튼 또는 스마트 오더에 있는 '스타벅스 오더'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매장과 음료 메뉴 선택 후 삼성카드 앱을 통해 결제를 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현재 리저브 음료와 푸드 주문을 지원하지 않으며, 순차적으로 확대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퍼스널 옵션을 설정할 수 있나요?
현재는 퍼스널 옵션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며, 순차적으로 확대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카드] e-골드카드는 무엇인가요?
골드레벨 진입 시, 바로 신청하여 사용 가능한 온라인 e-골드카드 입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제휴카드] 통신사 카드 사용 혜택이 있나요?

KT 통신사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며, 등급에 따른 차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 KT 사이즈업 : 월 1회 제공
- KT VIP초이스(아메리카노 Short 1잔 무료) : VVIP 연 12회 / VIP 연 6회 (2020.1.1 부터)
※ 관련 사항은 KT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로그인 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경우, 회원 이용시와 크게 다른점은 무엇인가요?
"기본적인 사이렌 오더 서비스는 회원과 동일하게 이용가능하나 아래와 같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1) 로그인을 하지 않을 경우, 아래 기능들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 부분은 추후 기능 확대 예정입니다.
- e-Gift Item, e-쿠폰, 나만의 메뉴, 콜마이네임, e-frequency, 임직원 할인, 홀케이크 예약, 스토어 케어, 커스터머서비스

2) 로그인 없이 이용하고 있던 APP이 삭제될 경우, 기존 모든 사용 이력(주문내역,전자영수증,알림함)이 초기화되며, 전자영수증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아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 Customer Service & Ideas > 비회원 전자영수증 조회]에서 결제 수단, 거래일자, 카드번호, 결제금액 등을 입력하여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3) 로그인 없이 이용하고 있던 APP에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경우, APP이 삭제되었을 경우와 동일하게 기존 이력(주문내역,전자영수증,알림함)이 모두 초기화 됩니다.

4) 로그인 없이 이용시에도, 사이렌 오더 관련 PUSH 메세지(주문접수,제조완료 등)는 현재 회원과 동일하게 발송됩니다. 다만, 휴대폰 문자메세지(SMS)를 통해 추가적으로 발송되는, 픽업요청/주문거절/주문취소 메세지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본인인증 후, GUEST로 사이렌 오더 서비스를 이용 중에 APP 삭제 혹은 휴대폰 교체등으로 APP을 신규로 설치하는 경우, GUEST 이용내역을 어떻게 다시 확인 할 수 있나요?
스타벅스 App 설치 후, [설정 > GUEST 리워드 인증] 을 통해 다시 한번 휴대폰 번호인증을 진행해주시면, 이전 GUEST 로 이용하셨던 이력(주문내역, 전자영수증, 알림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