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샘플링] 샘플링이란 무엇입니까?
샘플링은 스타벅스가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입니다.
스타벅스의 제품과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장의 샘플링은 각 매장의 계획에 따라서 진행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조건에 맞게 적립했습니다. 기간 종료 후 증정 상품으로 자동 교환되나요?
증정품 교환 기간 내 모바일 앱에서 예약 후 매장 방문 하셔야 증정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증정품으로 교환하지 않은 e-스티커는 기간이 종료되면 모두 소멸됩니다.
* 2021 윈터 e-Frequency e-스티커 적립 기간 : 10/28 ~ 12/31
* 2021 윈터 e-Frequency 증정품 증정 기간 : 11/1 ~ 12/31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커피세미나] 커피 세미나에 참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커피세미나는 각 매장에서 계획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커피세미나 계획에 따라 매장 내 게시물을 통해 일정과 주제 등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커피세미나 일정이 궁금하시거나 참석을 희망하실 경우 각 매장의 파트너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등록한 각각의 여러 장 스타벅스 카드에 모두 그린 레벨 혜택을 받으려면 각 카드에 별을 5개씩 모아야 하나요?
아니오, 고객 계정에 별 5개를 모으면 그린 레벨로 승급되며, 그린 레벨로 승급 시 혜택은 카드별이 아닌 고객 계정으로 제공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회원>리워드(혜택) ] [쿠폰]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으로 발급된 BOGO e-쿠폰은 스타벅스 카드로만 결제 가능한가요?
아니오, 타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결제/환불>결제수단 ] [혜택] 스타벅스 카드 등록을 하지 않아도 Free Extra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Free Extra 서비스는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를 결제하시는 경우 음료 1잔당 1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여러 장의 카드를 등록한 경우 여러 개의 생일 쿠폰이 발급되나요?
아니오, 쿠폰은 카드 별이 아닌, 계정 별로 1개씩 적립됩니다.
※ 생일 쿠폰은 그린, 골드 회원 대상 발행되며,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생일일자에 맞춰 발행됩니다. 유효기간은 생일 당일을 포함하여 전,후 14일씩 총 29일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결제/환불>결제수단 ] [분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 시 잔액 보호를 받을 수 있나요?
분실 시에는 반드시 분실 신고를 하셔야 해당 시점의 잔액을 보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카드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분실 시 잔액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I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