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마트폰 기기를 변경하면, 보유 중인 e-스티커가 모두 사라지나요?
홈페이지 회원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만이 e-프리퀀시 스티커를 적립하실 수 있으므로, 새로운 기기로 변경하시더라도 계정 로그인 시 현재 진행 중인 e-프리퀀시 스티커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e-프리퀀시 행사는 여름과 겨울에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행사 기간 종료 시마다 행사 기간 중 적립된 e-프리퀀시 스티커는 모두 소멸처리 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텀블러, 머그 등 MD상품 단체 및 기업구매 시에도 포장과 배송이 가능한가요?
상품/카드 e브로셔의 상품쪽 확인하시면 품목 별 포장 방법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에게 개별 문의해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카드 e브로셔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goods.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코리아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e-Gift Item및 기프티콘/기프티쇼와 같은 모바일 상품권 사용 시에도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이 가능한가요?
e-Gift Item 및 모바일 상품권을 통한 음료 구매 시에도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결제 후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을 파트너에게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다 모았습니다. e-스티커를 e-쿠폰으로 전환하지 않아도, 증정상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e-프리퀀시 스티커를 완성 조건에 맞게 적립하셨다면, 증정 기간 내 모바일 앱에서 완성된 e-스티커로 증정품을 예약해 매장 방문 후 증정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증정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완성 후 신속하게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타벅스카드가 아닌 다른 결제 수단으로 음료 구매 시에도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또는 현금, 모바일 상품권 등 타 결제 수단으로 음료 구매 시에도 e-스티커 적립이 가능합니다. 결제 시 파트너에게 e-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하신 후 e-스티커 적립 의사를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증정품 예약은 스타벅스 회원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e-스티커를 적립했는데, e-스티커 수량이 늘어나지 않았습니다. 적립이 안된 걸까요?
새롭게 적립된 e-스티커가 즉시 조회되지 않을 경우, e-프리퀀시 바코드 하단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터치하여 다시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스타벅스 카드를 통해서도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이 가능하며, 모바일 앱에서 완성된 e-스티커로 증정품을 예약해 매장 방문 후 증정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아이폰 사용자인데 e-스티커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기 위해 바코드 인식 메뉴로 촬영을 하려고 하면 빨간 화면만 보여집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폰의 “설정”에서 스타벅스 카드 애플리케이션의 카메라 사용 권한을 다음과 같이 허용해주셔야 바코드 인식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카메라 메뉴에서 스타벅스 카드 앱의 권한 설정 허용]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I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