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을 등록하여 사용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Y들국화 2022. 9. 10.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을 등록하여 사용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효기간 알림을 받을 수 있고, 사이렌 오더 주문이 가능한 메뉴는 즉시 해당 화면으로 연결하여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MD 상품은 매장별 재고 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렌 오더 주문 시, 메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메뉴의 주문 결제 화면에서 'e-Gift 아이템 사용' 옵션을 통해 결제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선물 받은 e-Gift Item에서 ‘Free Extra’가 의미하는 바는 무엇인가요?
구매하신 분께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시면서 메뉴에 추가된 퍼스널 옵션 중 1개가 무료로 적용되었음을 의미합니다. ‘Free Extra’로 적용된 옵션은 기타 옵션으로 변경 및 제외가 불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회원>리워드(혜택) ] [마이스타벅스리뷰] 사이렌 오더 메뉴 수령 시 나타나는 '마이 스타벅스 리뷰' 설문 참여 안내 팝업은 무엇인가요?
사이렌 오더로 주문 및 결제하고 설문 참여하기 팝업을 받은 스타벅스 리원드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진행하는 모바일 설문 프로그램 입니다.
설문 주제에 따라 설문 대상자는 달라지며, 대상자로 선정되신 분들께만 사이렌 오더 주문 메뉴 수령 시 팝업이 발송됩니다. (대상자가 아닌 경우, 사이렌 오더 주문을 완료 하셨더라도 팝업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팝업을 받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설문 참여하기 팝업을 통해 즉시 참여하거나, 왼쪽 상단 메뉴 내 [마이 스타벅스 리뷰]를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는 무엇인가요?
고객경험 설문조사(Customer Experience Survey)는 고객님께서 방문하신 매장 이용 경험에 대한 의견을 통해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고자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국제 온라인 설문 조사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알림함에 있는 고객경험 설문조사 참여 메시지를 삭제하여 설문에 참여를 할 수 없습니다. 설문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문 참여를 바로 진행하지 않은 고객님께는 설문 당첨 다음날과 유효기간 만료 3일전에 다시 알림을 드리고 있으며, 재 알림된 메시지를 통해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설문 참여가 가능한 유효기간은 초대장 발행 후 10일간 입니다.
※ 앱 메인 우측에 위치한 알림함의 [고객경험설문조사] 초대 알림 메시지 우측 (>) 버튼 클릭 시, 설문 참여 팝업 후 > '지금 참여 하기' 선택 > 설문 사이트로 접속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설문 참여 중 접속 오류로 설문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설문에 참여가 가능한가요?
비정상 종료로 인해 설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다시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설문의 참여가 어려울 수 있어 동일한 현상이 지속 발생된다면 스타벅스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스타벅스 대표번호 (☏ 1522-3232)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연중무휴)





스타벅스 코리아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나요?
설문조사를 통해 주신 고객님의 의견은 익명처리하여 스타벅스 서비스 개선을 위한 보고서로만 활용됩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