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한 번에 몇 개의 e-Gift Item 선물이 가능한가요?
사이렌 오더의 담기 기능을 활용하여 수신자 1명에게 최대 20개 메뉴까지 선물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의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사이렌 오더 주문하기의 결제 수단인 스타벅스 카드, 신용카드 및 SSG PAY를 통해 동일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시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분들께는 주문 시 증정되는 Free Extra D/C 혜택이 선물 결제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선물받은 e-Gift Item의 품목을 변경하여 사용하는 경우, Free Extra D/C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 환불 요청 후, 환불 실패로 반려되었어요. 왜 그런가요?
환불 실패로 요청이 반려가 되었다면, 계좌 정보 확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 경우 입니다. 요청하신 계좌 정보를 다시 확인하시고 재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유효기간이 만료된 e-Gift Item은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유효기간이 만료된 미사용 e-Gift Item은 선물 받은사람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e-Gift Item 금액의 90%를 본인 명의의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환불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환불 방법]
1.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환불 요청
스타벅스 앱 메인의 [Gift] 메뉴 선택 > 선물함 탭의 등록된 받은 선물 상세에서 환불 가능 기간에 선물 이미지 하단 [환불 요청] 버튼 선택 > 환불 계좌 정보 입력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환불 완료까지는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매장에서 환불 요청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선물 받으신 e-Gift Item 바코드를 제시하시면 선물 등록 조회 및 본인 인증 및 환불 완료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유효기간이 만료된 e-Gift Item를 구매자가 환불 받을 수 있나요?
e-Gift Item은 선물하시는 분께서 선물 과정에서 사용 및 환불의 권리까지 선물 받으신 분께 양도하신 것으로 간주할 수 있으며, 환불 요청은 최종 소지자로 규정하는 것이 원칙으로 규정되고 있습니다. 최종 소지자가 구매자 본인인 예외적인 경우에 한하여, 유효기간이 만료된 e-Gift Item을 매장에서 현금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e-Gift Item 금액의 90% 가 환불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 전송 시간을 예약 할 수 있나요?
전송 수단을 문자 메시지로 지정하시면, 예약 전송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간은 익일 00시부터 30분 단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선물 받은 e-Gift Item 의 사용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기본 정책의 e-Gift Item은 최초 부여된 유효기간 종료 1개월 이내에 연장 요청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연장 요청은 이벤트 기간, 받은 선물의 유의사항 안내에 따라 요청 가능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선물 받은 URL 혹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한 경우, e-Gift Item 받은 선물함에서 바코드 하단 [유효기간 연장] 기능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I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