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해제 또는 변경할수 있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의 기기등록/해제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 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해제 → 기기 해제 하기 → 해제할 기기를 선택 후 해제 진행
사용자 ID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변경하고자 하는 ID로 현재 쿠쿠 정수기 기기를 등록한다면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ID에서는 기기가 자동 해제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에어센서]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배터리 용량이 750mAh로 하루에 5~7번 공기질을 측정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약 10일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ID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는 가입 시 등록한 ID로 로그인 하셔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1. 가입하신 U+ID를 확인해 주세요.
※ 안드로이드 :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
※ 아이폰 :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http://www.lguplus.com)
2. 편리한 이용을 위해 자동로그인 설정을 하시면 번거롭게 매번 로그인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인터넷/IPTV
상품권을 선택한 경우 개통 익일 내 요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고객부담금 없는 무료사은품의 경우 개통 익일에 발주 진행되며, 고객부담금 있는 가전사은품의 경우 고객부담금 결제 익일에 발주가 진행됩니다.
발주 후 배송까지 3~5일 정도 소요되고, 배송 대행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인터넷 전화] 인터넷전화의 와이파이 연결방법이 궁금해요.
인터넷/IPTV
인터넷전화에서 와이파이 연결은 아래의 순서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먼저 댁내 와이파이 장비의 전원과 인터넷 신호가 정상인지를 확인합니다.
② 인터넷전화에서 무선 연결 메뉴를 선택하고 신호를 검색합니다
(무선 연결 메뉴명은 인터넷전화 장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③ 검색된 목록에서 처음에 확인한 와이파이의 ID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 우측 상단의 스티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④ 액정화면 상단에 통화가능 표시가 뜨면 정상적으로 연결 완료된 상태입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는 어떤 기능인가요?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하면, 침입 감지 시 스마트폰 알림을 제공하며, 맘카 Easy에서 경고음이 울립니다.
스마트폰 알림 팝업창의 버튼 하나로 112에 즉시 신고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0) | 2024.10.11 |
---|---|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0) | 2024.10.06 |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0) | 2024.09.12 |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아카라 앱 또는 샤오미 앱과 연결할 수 있나요? (0) | 2024.09.02 |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0) | 2024.08.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