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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Y들국화 2024. 9. 12.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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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요.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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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앱에서 도어센서 이미지에 연결 끊김 아이콘이 계속 떠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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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 Easy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내인지 확인해 주세요. 금속성인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로 부착해야 합니다.

- 도어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도어센서 겉면의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남은 배터리양을 확인해 주세요. 기기의 초기화버튼을 한번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는다면, 배터리를 교체해 주셔야 합니다.

-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도어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도어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도어센서의 초기화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 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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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힘펠 고객센터(1899-0991)로 하시면 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쿠쿠 밥솥] 쿠쿠전자 밥솥을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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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쿠전자 밥솥은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밥솥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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