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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Y들국화 2024. 8. 1.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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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요금제를 이용하면 약정 기간과 상관없이 A/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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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블라인드와의 거리가 먼 경우 통신이 일시적으로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허브를 블라인드와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블라인드만 작동이 안되는 경우, 블라인드 모터의 통신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 1577-9816번)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스마트 루셀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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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장치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장치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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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기가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인터넷/IPTV

 

기가인터넷은 초광대역 가입자망기술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 초과 ~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로 가입 시 500Mbps와 1Gbps 상품 두 종류 중 택일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공기청정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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