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Hello Mobile [알뜰폰] [CU 유심 요금제] CU에서 구매한 유심 사이즈가 맞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Y들국화 2022. 10. 19.

헬로모바일 - [CU 유심 요금제] CU에서 구매한 유심 사이즈가 맞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휴대폰 기종에 따라 사용하실 유심 사이즈가 다르므로, 유심 패키지에 함께 동봉된 “유심 사이즈 변환 트레이”에 끼워서 장착해주세요.


헬로모바일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kT망
요금제는 홈페이지 / App /  고객 행복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이용중인 요금제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주의사항
1. 요금제는 월 1회 변경가능합니다.
2.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할인되는 폭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할인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도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KT망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 [완전할인요금제] 프로모션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KT망
프로모션 기간은 2014년12월31일에서 연장되어 지속 가입이 가능합니다. 
추가 프로모션 할인은 별도 공지시까지 지속 제공됩니다.





헬로모바일 -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이 있나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공통
무약정 유심 요금제의 경우 별도의 약정이 없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약정 유심 요금제로 가입하셨을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KT망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단말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 서비스 설정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40 +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 서비스 해제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400 +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헬로모바일 - LTE 충전데이터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모두 이용가능한가요? KT망
LTE 충전데이터는 안심차단형 요금제 이용 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 현재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KT망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LTE요금제만 이용가능)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단말기에서 직접 기능 등록]
갤럭시노트2 (SHV-E250K) / 갤럭시S3 LTE (SHV-E210K) / 옵티머스G (LG-F180K) / 베가R3 (IM-A850K)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기능 등록]
갤럭시S4 (SHV-E300K) / 갤럭시노트3 (SM-N900K) / 베가NO.6 (IM-A860K) / 베가아이언 (IM-A870K) /
옵티머스G Pro (LG-F240K) / 옵티머스G2 (LG-F320K)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1.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2. 단말기 power off 후 on 실행
3.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4.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5.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6. 헬로모바일,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제공)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