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주문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주문 취소는 [상담대기] 단계까지는 홈페이지 내 신청 내역 조회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요청] 이후 단계의 경우 개통 여부에 따라 확인이 필요할 수 있으니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취소 시 유의사항>
[물품 배송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므로 홈페이지 신청내역조회에서 현재 상태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주문이 체결된 후 상품품절 및 단종 등에 의해 배송이 불가능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5조 2항에 의거하여 영업일 2일 이내 (공휴일 제외) 이내에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안내 메일이 고객님께 발송되고, 구매 시 입력하신 연락처로 안내 전화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헬로모바일 - 단말기가 도착했는데 기기작동이 이상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1855-1055 (유료)로 교환 신청 하시면 됩니다.교환은 동일 모델(색상변경 불가)로만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LTE요금제로 가입 후 3G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LTE 요금제로 가입 후 3G요금제로는 변경이 불가하고, LTE 요금제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1. LTE 요금제 ↔ LTE 요금제
2. 3G 요금제 ↔ 3G 요금제
3. USIM LTE 요금제 ↔ USIM LTE 요금제
헬로모바일 - [CU 유심 요금제] CU요금제 외에 헬로모바일의 다른 요금제로 가입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 또는 전화 주문을 통하여 요금제 변경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CU요금제로 개통하시지 않을 경우에 요금 할인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정확히 확인하신 후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헬로모바일 - [CU 유심 요금제]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서 이용 중인데 VoLTE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아이폰 등 고객님이 직접 구매하신 해외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 VoLTE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VoLTE 신청을 해야 합니다.
고객 행복센터 및 홈페이지 (mobile.lghellovision.net) > 고객센터 > “기기등록/해외구매폰 VoLTE 등록”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CU 유심 요금제] 새로운 휴대폰에 유심을 꽂았는데 번호등록 중이라고 뜨면서 이용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하나요? KT망
휴대폰에 유심 삽입 후 전원을 3~4차례 On/Off 해주세요
On/Off 해 본 후에도 계속해서 정보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기기등록이 필요합니다.
고객행복센터 및 홈페이지 (mobile.lghellovision.net > 고객센터 > “기기등록/해외구매폰 VoLTE 등록”에서 기기등록을 신청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제조사 대리점 (예:디지털 플라자 등)에서 무약정 휴대폰을 구매하신 경우, 각 출시 통신사를 지점을 방문하여 기기등록 및 개통 이력을 생성한 후 유심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lo Mobile [알뜰폰] [CU 유심 요금제] CU에서 구매한 유심 사이즈가 맞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0) | 2022.10.19 |
---|---|
Hello Mobile [알뜰폰] 휴대폰을 신청했는데 아직 도착 전입니다 기기를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0) | 2022.10.18 |
Hello Mobile [알뜰폰] USIM 카드 PIN번호의 초기 비밀번호는 어떻게 어디서 설정하나요? 공통 (0) | 2022.10.17 |
Hello Mobile [알뜰폰] USIM(유심) 카드가 꼭 있어야 개통할 수 있나요?공통 (0) | 2022.10.16 |
Hello Mobile [알뜰폰] SKT에서 사용했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SKT망 (0) | 2022.10.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