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전송한 스타벅스 e-Gift 카드를 수신자가 받지 못했을 경우, 재전송할 수 있나요?

Y들국화 2022. 8. 23.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전송한 스타벅스 e-Gift 카드를 수신자가 받지 못했을 경우, 재전송할 수 있나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최초발송일로부터 3개월까지만 수신자의 휴대전화번호가 보관되고 그 이후에는 폐기 됩니다. 최초발송일로부터 3개월 이내라면 동일번호로의 재발송 1회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번호를 기재하여 단체 및 기업구매 대표 메일로 문의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조치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단체 및 기업구매] 스타벅스카드 대량 구매 시 할인이나 혜택이 있나요?
건당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천원 미만 절사) 추가 증정해 드립니다.
예) 500만원 구매 시 3%인 15만원 추가 증정, 별도의 스타벅스 카드 금액권 * 수량 으로 제공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단체 및 기업구매] 스타벅스 카드를 대량으로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스타벅스카드 상품/카드 문의 및 접수 버튼을 클릭하시어 B2B주문사이트로 접속하셔서 구매가능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기업회원)이 필요하며, 가입 및 승인절차 완료 후 로그인하시어 접수진행 시 절차안내를 도와드립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제휴카드] 통신사 카드 외 일반 신용카드도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까?
스타벅스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신용/체크 카드가 있지만 대부분이 스타벅스와의 제휴 없이 카드사의 자체 행사(청구할인/캐시백 등)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카드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혜택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제휴카드] 스타벅스에서도 신세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까?
신세계 포인트는 구매금액 1,000원 당 1포인트가 적립 되며, 반드시 결제 전 적립이 가능한 신세계 포인트 카드를 제시 해 주셔야 합니다.

단, 스타벅스 카드, 사이렌 오더, 제휴사 서비스, 쿠폰, 물품 상품권 등으로 결제 한 금액은 신세계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 됩니다.
또한 신세계 포인트는 대부분의 매장에서 적립이 가능하지만 미군부대 매장, 시즌성 매장, 아웃렛 입점 매장 등 일부 특수 매장에서는 적립이 불가능하므로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포인트 적립 매장 : 일부 매장 제외 전 매장 (미군부대 매장, 오션월드 등 시즌매장, 아웃렛 입점 매장 등 제외)
2. 포인트 적립 결제수단
- 적립 가능 : 신용/체크/현금IC/직불 카드, 현금, T-MONEY, 지류상품권, 모바일상품권
- 적립 불가 : : 스타벅스 카드(SR) 결제 및 충전, 사이렌 오더, 통신사 멤버십(KT)서비스, 카드사 제휴 무료제공 서비스, 할인 또는 무료 제공 쿠폰, 물품 상품권 등

신세계 포인트 관련 정보는 신세계 포인트 홈페이지(http://www.shinsegaepoint.com와 신세계 포인트 고객센터 ([국번없이]1899-4349)에서 보다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 할 경우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까?
스타벅스에서 모바일 상품권 (카카오 선물하기, 기프티콘, 기프티쇼, 머니콘, 아이넘버 등)을 이용하실 경우 아래 사항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바일 상품권의 액면 금액 이하의 제품은 교환하실 수 없습니다.
2.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매 후 환불 시 현금으로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 해당 모바일 상품권이 사용 가능 상태로 전환됩니다.
- 유효기간이 경과 한 경우 : 각 모바일 상품권사로 문의하여 모바일 상품권 환불 또는 재발행을 요청하여야 하며, 경우에 따라 환불/재발행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환불 전 유효기간 경과 여부를 확인 하여야 합니다.
3. 캡처된 이미지, 인쇄 된 이미지 또는 모바일 상품권 번호만 있는 경우는 도용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매장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4. 스타벅스 APP에서 사용할 경우 주문 한 건당 상품권 3개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