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타벅스 코리아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고장]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인식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Y들국화 2022. 8. 21.

Starbucks Korea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고장]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인식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인식되지 않을 경우에는 매장에서 고장카드를 신규카드로 잔액을 이전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골드카드 고장의 경우 실물 골드카드의 제작이 중단됨에 따라 e-골드카드로의 신청 및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고장] 카드의 고장 또는 유효기간 만료로(추가) 인해 신규카드로 잔액을 이전 받았는데,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반드시 고장 카드 교환 처리 및 유효기간 만료로 신규카드로 교체 받으신 후 신규로 받으신 카드를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다시 등록 해주셔야 동일한 레벨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사용기준] 스타벅스 카드 번호만 알면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스타벅스 카드는 실물 또는 계정에 등록된 카드의 바코드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환불] 스타벅스 카드의 환불 기준은 무엇인가요?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이상 소진한 경우,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 매장 or 온라인 (웹사이트, APP)을 통해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1) 매장 내 파트너에게 환불 신청 : 스타벅스 카드 반납 후 즉시 환급 가능 / 단, 일부 백화점, 몰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는 환불처리 불가

2) 웹사이트, APP에서 신청하기 : 로그인 후, My Starbucks > My 스타벅스 카드 > 분실신고/잔액이전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이내, 지정한 계좌로 환급됨 _ 단, 고객이 본인의 환급 계좌를 잘못 지정하는 경우 확인 절차 등으로 인해 환불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사용기준]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한 상품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한 후 구입한 매장으로 방문 시 스타벅스 카드 결제 취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결제 했던 스타벅스 카드가 분실신고 또는 환불 신청이 접수된 상태일 경우 고객센터(1522-3232)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 구입한 상품은 미사용 상태로 한글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_발신] 선물 보낸 카드를 재전송 할 수 있나요?
네, 재전송은 동일한 휴대폰 번호 또는 e-Mail 주소로 1회까지 재전송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 또는 e-Mail 주소를 변경하시려면 주문 취소 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_발신] 선물은 어떤 경로로 보낼 수 있나요?
e-Mail 또는 MMS를 통해 전송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_발신] 신용카드의 구매 한도는 얼마이며,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아래와 같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 개인 신용카드 : 1개월간 상품권 구매 한도 100만원
- 법인카드 : 사업자별로 구매한도 상이 (각 사업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법인카드로 구매 가능하며, 청구서상 ‘상품권’ 유형으로 표시됩니다.
(개인 신용카드 동일 / 별도 상품권 가맹)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