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스토어 케어란 무엇인가요?
방문 중인 매장 내에서 불편사항을 스타벅스 앱을 통해 신속하게 등록하시면,
매장 파트너가 등록된 내용을 확인 후 개선하는 스타벅스만의 새로운 고객 서비스 채널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내용에 한하여 등록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스토어 케어 처리에 대한 평가는 어떻게 하나요?
스토어 케어 처리완료 후, '나의 스토어 케어'로 접속하시어 처리 신속성, 처리 정확성, 전체 만족도에 대해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별 5점 만점)
만족도 평가는 스토어 케어 접수 당일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수신] e-Gift Card를 보냈는데 상대방이 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구매자분 통신사에 가입된 부가서비스로 인해 발신이 차단된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사를 통하여 아래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익일 재 구매를 부탁 드립니다.
*부가서비스 명칭
- SKT & KT :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 LG U+: 휴대폰번호 도용 방지서비스
이미 구매하신 e-Gift Card 결제 취소는 e-Gift Card 거래 이력이 없고 계정 등록 전인 경우, 결제일로부터 최대 7일 내 온라인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시 결제 당일만 취소 가능)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설문 조사 완료 후, 24시간 내 고객님의 계정으로 보너스 별 1개가 지급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분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의 분실신고는 대표번호를 통해서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 신고는 본인 확인을 위해 고객 본인이 직접 웹사이트 또는 APP 로그인 시에만 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분실]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일 경우 분실 신고를 하시면 신고 시점의 잔액이 보호됩니다.
*카드의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 이상 사용하신 경우, 등록된 타 카드로 잔액이전 또는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의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 미만 사용하신 경우, 등록된 타 카드로 잔액이전만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가 없는 경우 매장에서 구입 후 등록하여 잔액을 이전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미등록 카드의 경우 분실신고 및 잔액보호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분실]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미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분실 시 카드 재발급 및 잔액 보호가 되지 않습니다. 분실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타벅스 리워드에 등록 된 스타벅스 카드일 경우 분실 신고 후 남은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동 또는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분실] 분실 신고 후 카드를 찾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한번 분실신고가 이루어진 스타벅스 카드는 분실 해제 기능이 없으며, 재 사용이 불가 합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분실 신고를 진행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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