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을 해지 및 일시정지하면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워치와 연동한 휴대폰을 해지 및 일시정지하면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 및 워치 두 기기 모두로 수신하는 것으로 설정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및 워치’ 항목이 선택항목에서 보이지 않아요
휴대폰 종류에 따라 수신설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 2013년 7월 이전에 출시한 구형 휴대폰 및 CDMA-LTE음성통화를 모두 지원하는 일부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 고객이 보유한 휴대폰에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만 구매하여 개통한 경우
U+ 모바일 [PASS스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휴대폰 서비스 가입한 만 19세 이상 고객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매월 3,300원(부가세 포함)이 통신비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U+ 모바일 [원넘버_공통] 듀얼넘버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듀얼넘버 서비스와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원넘버_공통] 해외에서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워치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삼성 및 LG 워치: 발신은 휴대폰과 워치 각자가 가진 고유 번호로 표시되지만, 수신은 원넘버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애플워치: 해외에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하세요.
U+ 모바일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블루투스 연결 상태에 따라 원넘버 수신방법이 자동으로 변경되나요?
원넘버 수신방법이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단,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설정이 자동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블루투스 연결 및 해제할 경우, 수신설정을 직접 변경해야 합니다.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을 때는 수신설정을 휴대폰에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신용정보 관련 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153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제공하는 건강 및 보험정보는 어디서 조회하나요? (0) | 2022.07.17 |
---|---|
U+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PASS부동산지키미가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0) | 2022.07.16 |
U+ mobile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07.14 |
U+ mobile [원넘버_공통]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도 워치로 받을 수 있나요? (0) | 2022.07.13 |
U+ mobile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0) | 2022.07.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