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U+ mobile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Y들국화 2022. 7. 12.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PASS스탁] 휴대폰을 일시정지 해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PASS스탁] PASS스탁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로보어드바이저를 통해 사용자 성향에 맞는 주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매일 2번, 주간, 월간 제공하는 포트폴리오 외 다양한 주식시장 정보를 제공합니다.




U+ 모바일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애플워치는 개통 시 원넘버 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애플워치를 해지하기 전까지 별도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시 무료로 가입되며, 무료 가입 후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 페이지에서 유료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U+ 모바일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에서 기기 변경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U+ 모바일[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