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U+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PASS부동산지키미가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by Y들국화 2022. 7. 16.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PASS부동산지키미가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NICE평가정보에 등록된 본인 신용정보입니다.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직접 입력하지 않은 자택주소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가능하죠?
대출, 카드발급 등 금융거래 시 금융회사에 등록한 자택주소가 NICE평가정보에 수집됩니다.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실행한 후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건강지키미]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건강지키미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부동산지키미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조회한 건강정보는 저장되나요?
국가건겅검진대상자 여부만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 저장되며 그 외 조회한 건강정보는 앱 종료 시 바로 삭제됩니다.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조회한 부동산정보는 앱 또는 휴대폰에 저장되나요?
앱을 종료하면 조회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부동산지키미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부동산지키미를 해지하려면 해지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합니다.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가능합니다.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알림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푸시 설정’에서 변경해 주세요.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을 정지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한 기간에는 이용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