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끝나면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Y들국화 2024. 6. 29.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끝나면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IPTV

 

약정기간이 만료되더라도 기존 요금은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도 가능합니다.

다만, 약정 만료가 되어도 자동 해지가 되는 것은 아니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U+인터넷 재약정 신청

    https://www.lguplus.com/css/sinf/serv/RetrieveSvcEntryList.hpi?mid=10510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구매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액세서리샵

 

상품별 판매자 또는 제조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사용하는 IPTV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요금제 변경은 가입 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유플러스 ID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통해 기기를 등록하고 버튼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ID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변경되나요?

인터넷/IPTV

 

가입사은품은 제품 단가와 재고 수량에 따라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가입사은품에 대해 수령이 불가능한 경우는 가입확인 전화 시 상담사가 안내해 확인해 드립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신청서 작성 중에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상담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18:00 (일요일, 공휴일 제외)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