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미니] 타사 AP를 쓰고 있는데 CCTV가 불안정합니다.
스마트홈
맘카는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 공유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맘카는 와이파이에 따라 그 성능이 결정되기 때문에 타사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품질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결제수단] 신한카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
결제 수단을 신한카드로 선택하시고 결제 화면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에 체크해주시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마트홈
멀티탭
현재 전기사용량 메뉴에서 일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월별, 일별 전기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설치/개통/AS]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개통하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IPTV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완료 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가입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후 개통센터에서 개통일정 확인 전화 후 개통기사님이 고객님의 댁내에 방문해서 서비스 설치, 개통 작업을 해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본인이 아닌 다른 명의로 개통할 수 있나요?
인터넷/IPTV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하는 경우, 가족분 명의로 대신 신청서 작성은 가능하지만 명의자 확인을 위해 전문 상담사와 가족분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무드등] 아침 기상알람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실행 → [무드등] → [예약 설정]에서 알람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면, U+스마트홈 앱의 [수면센서] → [아침 기상 알람]
→ 원하는 시간 선택 후 [무드등으로 깨우기]를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