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선택약정할인] 기존 선택약정할인(20%)을 받고 있는 경우, 할인율만 25%로 변경 가능한가요?
기존 선택약정할인(20%)의 남은 약정기간을 유지하면서 할인율만 변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단, 재약정 신청을 통하여 25% 할인율로 변경이 가능하며 약정기간은 가입 시점부터 재산정 됩니다.
재가입은 가까운 LG U+ 영업점 방문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p=1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LG 유플러스 [단통법] 지원금을 받고 단말을 구입하였으나, 중도에 선택약정할인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지원받은 공시지원금의 반환금을 납부하시면 언제든 선택약정할인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을 재약정할 경우, 약정 잔여기간과 관계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되나요?
18년1월12일부터 선택약정 재약정 할 경우, 약정잔여기간과 상관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 가능합니다.
단, 할인반환금 유예(Pending)는 기존과 동일하게 1회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이용할 수 없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멤버십 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멤버십 카드가 정지 또는 해지됐을 때
- 휴대폰 해지/ 실사용자 변경/ 카드 재발급 등의 이유로 기존 멤버십 카드는 이용이 불가하며, 멤버십 재등록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재등록 후 이용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②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됐을 때
- 모바일 멤버십 카드는 이용 가능하며,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재발급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혜택 [할인] 요금청구서를 이메일,휴대폰 청구서로 받을경우 별도 할인을 제공해주나요? (0) | 2024.04.01 |
---|---|
엘지 U+ [U+ 패밀리샵] U+ 패밀리샵은 무엇인가요? (0) | 2024.03.31 |
엘지 U+ [데이터2GB쿠폰] 데이터 2GB 쿠폰은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4.03.23 |
엘지 U+ [장기고객등급] 장기고객 등급과 멤버십 등급은 다른가요? (0) | 2024.03.16 |
엘지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오늘 신청했는데, 바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0) | 2024.03.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