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헬로비전 [상품 > 헬로인터넷] 인터넷 모뎀 리셋방법.
◆ 모뎀 리셋 방법
[증상]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거나, 접속이 불안정할 경우
[방법]
- 모뎀, 공유기, 컴퓨터 재부팅을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보세요.
단, 공유기가 없는 경우에는 2단계를 생략하셔도됩니다
① 모뎀 뒤쪽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잠시 후 꽂아주세요.
② 약 2분 후, 공유기 버튼을 껐다 켜주세요.
③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주세요.
LG 헬로비전 [상품 > 헬로tv] 스스로 진단하기.
TV 주요가이드
우리 집 TV 상태, 스스로 진단하여 해결하자!
TV 상태 스스로 진단하기
리모컨 메뉴 버튼 > 안내설정 > 스스로 진단 에서 문제점을 체크하고 진단할 수 있습니다.
1. 리모컨 메뉴 버튼을 누르고 안내/설정 메뉴에 진입합니다.
2. 스스로 진단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진단 항목이 나옵니다.
3. 문제라고 생각하는 항목에 체크하고 진단을 누릅니다.
※ 스스로 진단을 통해 셋탑박스 재부팅해보면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게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LG 헬로비전 [상품 > 헬로인터넷] 공유기 상태(램프) 확인방법.
◆ 공유기 램프 상태 확인방법
[증상]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은 경우
[방법]
- 모뎀과 공유기의 램프 상태가 정상적인지 아래 그림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① 모뎀: 모뎀 앞면 모든 램프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보세요 (단, LINK램프는 깜빡거립니다)
② 공유기: 공유기 앞면 전원 램프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보세요. 인터넷램프, 무선램프(상태램프), 연결한 컴퓨터 램프에 불이 깜빡이는지 확인해보세요.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HelloVision [장애 > 상품별증상] TV화면 '방송신호없음' 메시지 해결방법. (0) | 2021.01.22 |
---|---|
LG HelloVision [장애 > AS신청] 셋탑박스 리셋 방법. (0) | 2021.01.21 |
LG HelloVision [상품 > 헬로tv] TV화면 '방송신호없음' 메시지 해결방법. (0) | 2021.01.21 |
LG HelloVision 리모컨 작동이 안되는 경우. (0) | 2021.01.11 |
LG HelloVision [상품 > 헬로tv] TV가 안 나오는 경우. (0) | 2021.0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