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K 7 모바일 |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Y들국화 2021. 1. 10.

SK 7 mobile |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는 상담원과의 해피콜 진행 전까지,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내역조회”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전체메뉴 > 상단 2번째 “신청내역조회”)


SK 7 mobile | 구매한 휴대폰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접수가 완료되면 당일(오후 5시 이전 신청 시, 상황에 따라 익일) 상담원이 해피콜 전화를 드립니다.
해피콜이 완료되면 바로 개통해서 상품을 발송합니다.
평균적으로 해피콜 상담 다음날에 휴대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상황에 따라 추가 기간 발생(도서/산간 지역 등))


SK 7 mobile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 내역 조회”에서 배송업체 및 송장 번호를 확인 후, 해당 배송업체의 사이트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좌측 상단 “전체 메뉴” → 전체 메뉴에서 우측 하단 “신청 내역조회”)


SK 7 mobile |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 내역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좌측 상단 “전체 메뉴” → 전체 메뉴에서 우측 하단 “신청 내역조회”)



SK 7 mobile | 로밍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SK텔레콤과 동일하게 로밍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SK 7 mobile | 데이터 차단 서비스가 있나요?
저희 7mobile에서는 데이터 안심 부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요금제 내 부가서비스에서 요금 및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 mobile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가입 이후 요금제 변경은 7mobile 고객센터 (114/ 혹은 1599-0999) 에서 가능합니다.
요금제는 최초 사용 한 달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이 다르기 때문에, 위약금이 청구되거나 추가 할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변경 전,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을 확인해주세요!


SK 7 mobile |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고객님! 번호 이동으로 신청하시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01x 번호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의 경우 010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