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 mobile | USIM이 작동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 다이렉트 개통센터(1599-3508)로 전화 주시면 상담원이 원인을 파악하여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후에도 작동하지 않을 경우 새로운 유심을 배송해 드립니다.
SK 7 mobile | 번호이동으로 통신사 변경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답변A통신사 변경 전 요금까지는 변경전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변경 후 통신사에서는 개통일 부터 사용한 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번호이동전 개인회원으로 등록되어있는 경우는 소급적용 후 발급은 불가 합니다.
SK 7 mobile | 가입 후 통화량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휴대폰 사용량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1) “SK 7mobile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플레이스토어 링크 삽입)
(2) SK 7mobile 고객센터 홈페이지
(3) 고객센터 직접 문의 (114(무료)/1599-0999(유료))
* 아이폰
(1) SK 7mobile 고객센터 홈페이지
(2) 고객센터 직접 문의 (114(무료)/1599-0999(유료))
SK 7 mobile | 통화 품질이 나쁘진 않나요?
SK 7mobile은 SK텔레콤의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SK텔레콤과 통화 품질은 동일합니다.^^
SK 7 mobile | 미성년자 가입 시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신청서 작성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주세요~!
SK 7 mobile | 휴대폰 본인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 통신사 선택하실 때, SKT알뜰폰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HelloVision 리모컨 작동이 안되는 경우. (0) | 2021.01.11 |
---|---|
LG HelloVision [상품 > 헬로tv] TV가 안 나오는 경우. (0) | 2021.01.11 |
SK 7 모바일 |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0) | 2021.01.10 |
SK 7mobile | 번호 변경 후 번호안내 서비스는 되나요? (0) | 2021.01.01 |
SK 7mobile | 7mobile에서 T-WIFI서비스는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1.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