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K 7Mobile | 단말기 자급제도(블랙리스트)가 무엇인가요?

Y들국화 2020. 12. 15.

SK 7모바일 | 단말기 자급제도(블랙리스트)가 무엇인가요?
단말기 자급제도(블랙리스트)는 이동통신사 대리점/판매점외 제조사의 유통점, 가전제품 매장, 대형마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휴대폰만 따로 구입 한 후, 사용하고자 하는 이동전화에 가입하여 사용 할 수 있는 제도로 OMD라고도 하며, 2012년 5월1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SK 7모바일 | 휴대폰에 교통카드 기능이 있나요?
답변A현재 교통카드 기능은 제공예정에 있으며 앞으로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튼폰의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 예정)


SK 7모바일 |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전 통신사의 기기에 제한 (미납,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확인은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 가능 하십니다.


SK 7모바일 | SK 7mobile 전용 APP이 있나요?
■ 안드로이드폰을 사용중이시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어 > "SK 7mobile 고객센터" 를 검색하여 설치 및 이용가능합니다. 

■ 아이폰을 사용중이시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어 > "SK 7mobile 고객센터" 를 검색하여 설치 및 이용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사용중인 상품 및 요금조회/변경이 가능하며,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하시면 동일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기기변경의 종류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USIM기기변경도 가능한가요?
일반 기기변경 및 USIM기기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LGU+향 단말기는 이용이 불가하며, 외산단말 또는 해외시판 단말일 경우 일부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상품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에서 가능한가요?
답변A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변경은 불가합니다. 1:1 온라인상담을 통해문의 부탁드립니다.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해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


SK 7모바일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주말을 제외 한 업무시간 내 언제든지 가능하며,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으로 전화하셔서 서류접수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