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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7 모바일 | 번호이동 신청은 누가 할 수 있나요?

Y들국화 2020. 12. 3.

SK 7 mobile | 번호이동 신청은 누가 할 수 있나요?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합니다. 단, 예외적으로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일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SK 7 mobile | 번호이동 신청 자격이 별도로 있나요?
신청 자격이 별도로 있는 것은 아니나, 예외 대상이 있습니다 번호이동 신청 시점에 요금체납을 하신 고객과 선불이용고객, 임대폰 사용고객께서는 부득이 제외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SK 7 mobile | 번호이동 후 변경 전 잔여 단말기 할부금액은 어떻게 납부 되나요?
고객님께서 전 통신사의 단말기 할부를 유지(승계) 요청하시면, 번호이동 후 익월부터 할부 종료 시까지 매달 전 통신사에서 납부하시던 방법으로 청구합니다.

 


SK 7 mobile | 인터넷 접속하지 않았는데 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나요?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메일 설정,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 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오니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차단방법
① 무선인터넷 차단 부가서비스 신청 : 고객센터 (114)로 연결 후 신청가능.
② 사용중인 단말기에서 설정가능 : 단말기 제조사 (LG,삼성 등) 문의 후 설정.


SK 7 mobile |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각 개별 고객에게 부여되는 가상의 고유한 계좌로써, 납부하실 금액을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은행에서 실시간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단, 은행거래시간등의 사유로 입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 7 mobile | 요금안내서((구))청구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걸까요?
요금안내서((구))청구서)는 매월 5일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이후 미납요금을 납부하실 경우 요금안내서((구))청구서) 상에는 기재가 될 수 있으나 실 청구금액에는 미납금이 없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확인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7 mobile | 충전형 서비스의 충전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고객센터(가입자 휴대폰 114, 080-899-0999 : 무료 / 02-1599-0999 : 유료)또는 ARS(휴대폰 #55 또는 010-5200-8888)을 통한 충전,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금액 결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체크카드 : 고객센터, ARS,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2. 가상계좌 : 고객센터에서 발급받아 이체해서 충전.

3. 계좌이체 : 홈페이지에서 계좌이체로 충전.

4. 7mobile 충전카드(PPS카드) : 구매 후 고객센터, ARS,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5. 자동충전 : 고객센터에서 자동충전 신청, 이후 잔액이 일정금액 미만으로 떨어질 때, 등록된 계좌에서 설정된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서비스.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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