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Hello mobile - 핸드폰에서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지역이 아닙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Y들국화 2022. 11. 12.

헬로모바일 - 핸드폰에서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지역이 아닙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1. 동일지역에서 모든 휴대폰이  통화권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동일지역에서 고객님의 휴대폰만 서비스지역이 아닙니다/통화권 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USIM 재장착 /전원리셋/ 위치이동 후 재시도 합니다. 그 후에도 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 휴대폰 A/S 센터에서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재장착 후 사용하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전원을 껐다가 켠 후 USIM 카드를 핸드폰에 재장착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이용이 안 된다면 개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개통센터 이용 안내
1. PC로 가입 신청하신 고객 : 1855-1055(유료)
2. 휴대폰으로 가입 신청하신 고객 : 1855-1033(유료)

TIP) 고객님 USIM 카드를 다른 휴대폰에 장착하여 테스트 하였을 경우 ,
동일하게 ´USIM카드를 재장착 후 사용하세요´ 문구 확인될 경우 USIM카드의 문제이므로, 개통센터로 USIM카드 재발급 신청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 휴대폰 정지(분실, 일반,이용정지) 복구 후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KT망
정지복구 후 익일 00시 기준으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이벤트]다이렉트 소문내고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 응모하여 가입비/ 유심비 쿠폰 당첨되었으나 폰번호 수신되지 않았습니다. 재 발송 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고객명, 고객번호, ID ,응모주차 확인 후 1:1 상담게시판 및 행복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재 발송 처리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이벤트]다이렉트 소문내고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 응모하여 가입비/ 유심비 쿠폰을 받았습니다.등록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KT망
가무유무 쿠폰은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 시 쿠폰 번호 인증을 통해 등록을 해야만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가입 후 추가 등록은 어려우니, 온라인 개통 시 등록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 해외에서 데이터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나요? SKT망
전 세계 주요국 LTE/3G 데이터로밍을 이용할 수 있는 로밍 OnePass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별도 해지하지 않으면 해당 국가 로밍 이용 시마다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는 서비스로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App /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2144(유료)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