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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mobile -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공통

Y들국화 2022. 11. 11.

헬로모바일 -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공통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 소액결제 동의 ↔ 미동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KT망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APP을 통해 통신과금이용동의 서비스를 변경 하실 수 있으며 변경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공통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헬로모바일 -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소액결제가 이루어 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공통
자동결제 신청을 하셨을 경우 매월 정기적으로 결제 요청 처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인증번호 입력 없이 자동으로 결제 처리 됩니다.

자동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 소액결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공통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 업체쪽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 업체명과 연락처가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 등의 사유로 직접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 유심 장착 후 번호등록 중이라는 화면이 계속해서 뜨며, 진행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개통센터 또는 고객행복센터로 요청하시어 OTA 신호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개통센터 이용안내
1. PC로 가입 신청하신 고객 : 1855-1055(유료)
2. 휴대폰으로 가입 신청하신 고객 : 1855-1033(유료)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개통이 필요합니다.""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단말기의 전원 OFF/ON을 3회~4회 후 다시 한 번 이용해보신 후에도 안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하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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