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헬로모바일 -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KT망

Y들국화 2022. 11. 8.

헬로모바일(알뜰폰) -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KT망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핸드폰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핸드폰 기능설정 방법은 핸드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알뜰폰) -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공통
소액결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유료 콘텐츠, 물품 등을 구매한 요금을 휴대폰을 이용하여 결제하고 다음 달 휴대폰요금에 합산하여 청구 되는 결제 방식입니다. 요금 납부 시 청구서상에 "다날 소액결제", "모빌리언 소액결제", "인포허브 소액결제" 등의 항목으로 별도 표기됩니다.





헬로모바일(알뜰폰) - 갑자기 액정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와요 .KT망
해당 지역의 전파가 미약하거나 핸드폰의 번호등록 프로그램이 삭제된 경우에 발생하는 현상으로서
핸드폰에 번호등록을 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번호등록 방법은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알뜰폰) - 헬로모바일에 가입하면 olleh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상품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요금제 설명 참조)
※ 단, SKT, 해외단말기, LGU+향 단말로 USIM을 이용하실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MAC 주소를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알뜰폰) -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KT망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내역이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등의 사유로 이용내역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어플의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내역 조회" 항목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알뜰폰) - 이용정지중도 아니고, 소액결제 한도도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미납도 전혀 없는데 소액결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공통
결제대행 업체나 이용업체의 정책에 의해서 개통일이나 미납 이력 및 기타 다른 조건 등으로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한 사유에 대한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헬로모바일(알뜰폰) -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옥션/G마켓에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공통

G마켓과 옥션 모두 기존 소액결제의 한도와는 별도로 소액결제에 대해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가입자 주민 번호당 월 한도 금액 8만 원이며,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인 경우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Hello mobile  많이찾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