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Hello Mobile [알뜰폰] 번호변경 안내서비스와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SKT망

Y들국화 2022. 10. 24.

헬로모바일 - 번호변경 안내서비스와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SKT망
■ 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무료)

이동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변경 전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 MMS를 고객이 사용 중인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 유형에 따라 변경된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상세안내는 해당 URL 참고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popup/popup_rateAdd_detail.asp?idx=141&Telecom=SKT

■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3,300원, VAT 포함)
사용 중이던 휴대폰번호를 010으로 변경 또는 해지 후 변경 전/해지된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를 고객이 사전에 신청한 이동전화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유형에 따라 사용 중인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상세안내는 해당 URL 참고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popup/popup_rateAdd_detail.asp?idx=140&Telecom=SKT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popup/popup_rateAdd_detail.asp?idx=140&Telecom=SKT


 



헬로모바일 -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약정가입해서 사용하다가, 약정만료전에 해지하면 위약금이 발생되나요? KT망
< 위약금부과 기준>
* 할인반환금 = Σ[약정이용기간 별 총 할인금액 X (1?약정 이용기간 별 위약금 할인율)] 

■ 12개월약정시
    ~  3개월                0%
 4 ~   9개월 이내       50%
10 ~ 12개월 이내     110%

■ 24개월약정시
     ~  6개월 이내       0%
  7 ~ 12개월 이내      40%
13 ~ 16개월 이내      70%
17 ~ 20개월 이내    120%
21 ~ 24개월 이내    145%






헬로모바일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기존 할인제도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등) 중복할인 가능한가요? KT망
기존에 할인 받으셨던 할인제도에 따라 중복적용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할인적용 : 요금지원금할인(요금반값플랜), 단말지원금 할인(단통법),  제휴카드할인, 친구추천반값할인

■ 할인미적용 :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헬로모바일 - [수다 요금제] "문자 기본제공" 혜택은 타 통신사 고객에게 발송시에도 무료인가요? KT망
통신사 구분 없이 이동전화 고객에게 보내는 모든 SMS/LMS/MMS 서비스가 기본제공 됩니다.
문자 수신이 가능한 유선전화나 070인터넷 전화로 보내는 문자도 기본제공 됩니다.

단, 기본제공 요금제에 제공되는 음성 및 문자를 상업적 목적으로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다음 경우에 해당 시, 상업적 이용으로 간주하고 유/무선 음성통화 무제한 혜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수다 요금제군 (USIM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 10,000분을 초과한 경우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20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 The 착한 요금제군 (USIM 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이 *분을 초과한 경우
    * 고가라인업(10GB/15GB/30GB) 월 10,000분
    * 저가라인업(100MB/300MB/2GB/6GB) 월 6,000분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15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