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SKT망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설정방법
- 서비스 설정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68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 서비스 해제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680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헬로모바일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무제한인데 왜 별도 제공량이 주어지나요? KT망
기본데이터 제공량은 LTE 속도에 있어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이후 당월 기본 제공량 모두 소진 시 일 2GB 사용 동안은 동일 속도를 보장받지만,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는 요금상품에 따라, 3Mbps, 5Mbps 기준 속도로 적용되어 무한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 자녀요금 통보서비스 법정대리인의 전화번호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번호로 통보 되나요? SKT망
아닙니다. 자녀요금통보 서비스를 해지 후 재가입을 통해 법정대리인의 변경된 번호를 재등록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후 명의변경이나 요금제변경, 핸드폰 해지 등으로 소멸되면 해지복구 시 복구 되나요? KT망
해지, 명의변경, 요금제 변경 시 당겨쓴 데이터는 추후 해지복구 하여도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 [LTE 요금제] 요금제별 기본 공제량이 어떻게 되나요? SKT망
LTE 일반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LTE요금제
- 기본 공제량(음성) : 무료통화는 음성 및 영상 모두 적용 (단, 영상통화는 1초 사용 시 음성 대비 1.66배 차감)
- 기본 공제량(문자) : 무료 메시지 기본 제공 금액은 문자 메시지 초과요율에 따라 공제
(SMS 22원 (VAT 포함)/건, LMS 33원 (VAT 포함)/건, MMS 멀티 110원 (VAT 포함)/건)
- 기본 공제량(데이터): 특이사항 없음
- 기타 : 기본 공제량 이월 불가
■ The 착한 데이터
- 기본 공제량(음성) : 유/무선 음성 무제한은 국내 무선 음성통화(HD Voice 음성통화 포함) 및 유선통화(070 인터넷전화 포함)에 한함
(단, 착신자의 번호가 착신전환/자동연결/호전환 등의 서비스 이용 시, 무제한 음성통화 적용이 되지 않을 수 있음)
부가통화는 영상통화(HD Voice 영상 통화 포함), 전국 대표번호(15XX, 16XX, 18XX 등), 개인번호서비스(050, 060 등), 0130, 011-200, 011-700, 지역번호+153, 지역번호+141, 지역번호+700 통화 1초 이용 시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1초 차감 (단, 영상통화는 1.66초 차감)
- 기본 공제량(문자) : 문자는 망내외 고객간 발신 무제한
- 기본 공제량(데이터): 데이터 무제한의 경우 기본제공데이터 소진 후, 일 2GB 한도 내에서 별도 추가 과금없이 정상 속도로 데이터 지속 이용 가능.( 단, 일 2GB 소진 시, 데이터 이용 속도(QoS)제어가 될 수 있음.(최대 속도 3Mbps로 제어)
※ 헬로 LTE 표준 요금제의 경우 기본공제량 없음
헬로모바일 -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71 +착신전환 희망번호+통화버튼을 누르십시오.
ex) *71 + 010-1234-5678 +통화 *71 + 064-1234-5678 +통화
②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③ 등록완료 후 착신전환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ㅇ해제
① *73 +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② 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