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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등록한 후에 처리가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Y들국화 2022. 8. 18.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등록한 후에 처리가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등록하신 스토어 케어가 처리 완료되면 APP 푸시를 통해 안내드리며, 처리 지연 및 요청사항 파악이 어려울 경우 또한 APP 푸시를 통해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답변상태를 확인해보니 [확인불가]로 표시됩니다. 왜인가요?
요청하신 내용을 파트너가 점검하였으나 확인이 어렵거나 운영기준(온도, 소리크기)에 맞춰 운영 중인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확인불가로 답변을 드리고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왜 매장마다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다른가요?
방문하신 매장의 운영 상황에 따라 파트너가 즉시 처리가 어려운 내용은 스토어 케어 등록 항목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 백화점/몰/병원 입점 매장 : 입점되어 있는 백화점/몰/병원 등의 정해진 규정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온도, 소음, 화장실 등이 항목 등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외부 화장실 이용 매장 : 건물 등 매장 외부에 화장실이 있는 경우 등록이 불가합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스타벅스-빅스비 음성주문 서비스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더라도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의 지능형 어시스턴트 서비스인 빅스비를 이용하여 음성으로 간편하게 스타벅스의 메뉴를 주문 및 결제하고, 주변 주차 가능한 매장이나 Drive-Thru 매장 등 희망하는 스타벅스 매장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빅스비란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음성, 터치 혹은 타이핑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지능형 어시스턴트 서비스로서, 사용자의 상황과 맥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단말은 무엇인가요?
스타벅스-빅스비 서비스는 빅스비를 지원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빅스비는 `19년 6월 현재 1.0과 2.0 두 가지 버전으로 운영 중이며, 1.0은 음료 주문만, 2.0은 음료와 푸드 모두 주문 가능합니다.
빅스비 1.0은 S8/S8+, Note8, S9/S9+, A8 Star, A9 2018 에서 지원하며, 빅스비 2.0은 Note9, S10/S10+/S10 e 에서 지원합니다.

1.0 지원 단말의 경우도 OS 업그레이드를 통해 2.0을 사용할 수 있으며, 지원단말에 대한 세부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samsung.com/sec/apps/bixby/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시 물 추가 요청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DT 구역에서는 물(얼음 포함) 및 우유를 추가로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물(얼음 포함) 및 우유가 필요하신 경우 생수를 구매하시거나, 차량 주차 후 매장 내 카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시 차량에서 내린 상태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DT 구역에서는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차량 내에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에서 차량에 탑승한 인원수대로 결제를 따로 할 수 있나요?
스타벅스 DT 구역에서는 차량 1대당 1번의 결제만 가능합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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