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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U+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Y들국화 2021. 11. 19.

엘지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엘지 유플러스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나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할 경우, 기존 차단 내역이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이전 차단된 내용 및 차단 설정된 문구, 번호는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하더라도 기존 차단내역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 후 차단하고자 하는 번호 및 문구를 재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의 폰 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족 명의, 타인 명의 등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가입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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