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G U+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by Y들국화 2021. 11. 6.
 

엘지 유플러스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회의통화 할 때의 요금은 발신한 분께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예를 들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 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더라도 PASS스탁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1개월 이용 후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1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신청과 동일하게 새로운 사실 확인 자료 제출 후 재 신청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