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 PASS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서비스는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 시 개인정보 입력 없이 PASS 앱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혹은 지문 및 Touch ID, 홍채, Face ID 등의 생체 인증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인증수단으로 사용하는 서비스로 LG U+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 14세 이상만 서비스 이용 가능)
엘지 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 재가입은 불가하며, 해지 익일 후에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널지켜줄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발신번호 표시] 전화가 올 때 상대방의 번호가 표시되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가입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301&prodCdKey=LRZ0000382
엘지 유플러스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0) | 2021.11.06 |
---|---|
LG U+ [LTE 청소년 요금제] 링을 모두 소진했는데,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11.05 |
LG U+ [벨음모아] 벨음모아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0) | 2021.11.03 |
LG U+ [원내비] 안심옵션데이터에서도 끊김없이 이용되나요? (0) | 2021.11.02 |
엘지 유플러스 [일반요금제]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1.10.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