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번호안내 서비스] USIM 기변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USIM 기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자사 단말-타사 USIM 또는 타사 단말-자사 USIM 인 경우 모두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U+[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시 단말기가 아닌 현금으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은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분실 및 도난 보상 시 최초 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와 동일 모델로만 보상 받는 것이 원칙이며, 파손에 한해 수리비를 현금으로 보상됩니다.
LG U+[스마트 공동인증] 공동인증서를 PC로 전송 후, PC 화면에서 인증서 암호를 넣으려고 하니 입력할 수가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는 인증서의 암호를 PC에 입력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이용하고 계신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앱에서 스마트 공동인증 암호를 입력해 주세요.
복수의 인증서를 보관하고 있으실 경우 전자서명 하고자 하는 공동인증서를 선택 후 스마트 공동인증 암호를 앱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LG U+[MyOTP]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서비스 가입> 메뉴를 통해 MyOTP에 가입하실 수 있으며, MyOTP가 이용 가능한 웹사이트에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LG U+[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할 수도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 추가 등록이 가능하며, 자녀를 기준으로 과금되기 때문에 자녀당 2,2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이 과금됩니다.
LG U+[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무료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PASS스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