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피싱보호]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해지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해지 메뉴→휴대폰 문자 인증 후 해지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전화→ARS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해지하기
-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메뉴→FAQ→해지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해지
※ 앱을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면, 앱에 저장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LG U+ [게임] 다운로드 후 추가 과금이 발생 되나요 ?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다운로드 후 게임 내 유료 아이템 구매 시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한 게임 이용 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통화료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U+ [U+ LTE블랙박스] 다른 단말에서도 블랙박스 유심을 꽂아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업로드 용으로만 이용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를 제외한 단말(스마트폰이나 패드등)에서의 사용은 안되며, 부정 이용 시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LG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포인트가 매달 정기적으로 차감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 후 6개월 간 매월 이용요금의 30 % 가 정기적으로 차감됩니다.
LG U+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며.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G U+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 또는 고객센터 02-718-7555에서 해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114에서 해지
- 원키퍼 앱에서 로그인 → [설정] 메뉴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 서비스 해지
※ 유의사항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그 외 방법으로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남아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 번호로 재가입하는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설정된 앱은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 [이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