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아직 간식을 먹지 않는데, 사료를 넣어도 될까요?
스마트홈
네, 간식통의 토출구 보다 작고 알갱이 크기가 일정한 사료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간식통에 사용하고 남은 사료는 꼭 세척 후 사용해 주세요.
사용하는 사료 또는 간식의 수분함유량 등에 따라 간식통에 남아있는 사료 또는 간식이 부패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결합할인은 무엇인가요?
인터넷/IPTV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결합서비스 유형에 따라 약정기간동안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자사의 인터넷과 인터넷전화 서비스, 혹은 인터넷과 IPTV 서비스를 동시에 가입하는 경우 약정기간에 따라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 광랜안심 요금제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스마트홈
간식로봇은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스마트홈
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충전 중 폭발의 위험성은 없나요?
스마트홈
네, 안전합니다.
폭발의 원인이 되는 과충전, 과방전을 방지하고 과전류 보호, 단락 보호 기능을 하는 배터리 안전회로(PCM: Protection Circuit Module)가 내장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화재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0) | 2024.11.13 |
---|---|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에는 어떤 간식을 사용해야 하나요? (0) | 2024.11.08 |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동시실행은 스위치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0) | 2024.10.26 |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0) | 2024.10.21 |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4.10.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