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은 모든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Y들국화 2024. 9. 7.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은 모든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무드등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4.1(젤리빈)이상, iSO 8.0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기의 경우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지거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설치/개통/해지] 이전/추가 설치비는 얼마인가요?

스마트홈

 

이전 설치비는 22,000원, 추가 설치비는 횟수 제한 없이 무료이며, 해지 시 반환금도 없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인터넷]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것 같습니다.

인터넷/IPTV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저하 및 끊김 현상은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V3나 알약 같은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악성코드를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서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조치 완료 후에는 PC를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인터넷/IPTV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IPTV

 

서비스에 가입하는 명의자와 예금주 (카드주)가 동일해야 합니다.

가족 또는 다른 분의 카드나 계좌로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가 예금주(카드주)와 확인 전화 후 요청하신 납부방법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스마트홈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