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한 서비스를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개통 진행 상태, 가입신청한 상품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펫카 → [커뮤니티] → [특별 혜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가족 계정 추가 방법]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 허용계정 등록 에 가족의 ID를 입력하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선일금고 스마트 루셀 UP을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 선일금고 스마트 루셀 UP은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금고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의 최소 밝기를 15%보다 어둡게 설정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밝기 조절은 최소 15%까지만 설정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15%이하의 밝기는 조명이 꺼진 상태와 구분이 어려워 조명을 계속 켜둘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