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다르게 나와요.

Y들국화 2024. 7. 25.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다르게 나와요.

스마트홈

 

검침일이 맞게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검침일 등록은 우리집 정보등록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전기사용량을 실행시켜 보세요. 냉장고 때고 집에 켜져있는 가전이 없는데 500w 이상 나오거나, 에어컨을 켰는데 1000w 이하로 나오면 국번없이 101로 연락하셔서 AS를 신청하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IPTV

 

휴대폰 문자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U+스마트홈 앱 가입자에게는 팝업과 알람을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에, 긴급상황을 보다 정확하게 수신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스위치] 갑자기 스위치가 동작을 안해요.

스마트홈

 

스위치 첫번째 버튼에 연결된 전등이나 안정기가 고장 나면 스위치가 동작을 못할 수 있습니다.

- 전등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형광등 한쪽 끝이 검게 되어 있으면 형광등을 교체해 보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솜피 커튼]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커튼을 어떻게 제어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커튼을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아요.

스마트홈

 

간식이 토출되지 않는 경우는, 간식통이 반대로 삽입되었거나 혹은 토출 플립이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식통 확인 후에도 정해진 횟수만큼 간식이 토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속임수 소리일 수 있어요. 자율주행 시에 반려동물의 흥미를 위해 트릿 사운드를 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의를 끌기 위한 트릿 사운드의 경우 실제 간식은 토출되지 않습니다.

2) 간식이 토출구보다 너무 크거나, 간식통의 60% 이상 간식이 들어간 경우 노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간식 토출 구 크기에 맞는 간식 사용을 권장합니다.

3) 정해진 횟수보다 간식 토출 횟수가 적은 경우, 간식이 모두 소진되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소형홀 간식통을 사용할 경우 1회 1~3개 간식이 토출되어 놀이시간 내 충분히 간식을 토출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식이 정상적으로 토출되지 않는다면, 바램펫 고객 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바램펫 카카오톡 채널 @바램시스템으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