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혜택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플라스틱 카드는 U+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혜택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분실했는데 분실신고를 해야 하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카드 재발급 신청을 하시고 별도의 분실신고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드를 재발급 받으면 기존 카드는 자동으로 사용 중지되며 재발급 사유를 '분실 재발급'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카드 재발급 신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LG 유플러스 혜택 [멤버십] 멤버십 카드가 정지되었다고 합니다.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요금 미납/ 카드 분실 또는 고객님께서 카드 일시정지를 요청하신 경우 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멤버십 카드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카드 정지 해제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문의 시 멤버십 카드 16자리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 해제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LG 유플러스 혜택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발급신청을 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발급 취소는 신청 당일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멤버십 카드 이용 중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혜택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이미 신청했는데, 카드를 받기 전 주소가 바뀌었습니다. 변경하는 방법은 없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신청 후에는 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으며 정보를 변경하시려면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카드 신청 당일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카드 발급 취소 후 원하는 주소로 다시 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이후에는 멤버십 카드가 이미 발급되었으니 새로운 주소로 재발급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혜택 [멤버십] 멤버십 카드 사용 승인이 두번되어서 포인트가 두번 차감되었어요.
가맹점의 승인 오류로 두번 이상 포인트가 차감되었다면 해당 가맹점에 승인 취소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승인 오류가 발생한 당일에는 해당 가맹점에 멤버십 카드를 보여주시고, 이후에는 승인번호를 말씀해주시면 승인 취소가 가능합니다.
▶ 멤버십 이용 내역 조회하기(승인번호 확인)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혜택 [할인] 복지할인(홈서비스)을 등록하면 적용시점은 언제부터인가요? (0) | 2024.04.30 |
---|---|
LG U+ 혜택 [멤버십] 외국인도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0) | 2024.04.25 |
LG U+ 혜택 [멤버십] 일시정지 기간에는 멤버십 카드를 이용할 수 없나요? (0) | 2024.04.19 |
LG U+ 혜택 [할인] U+TV 를 3년 약정으로 가입할 경우 초고속 인터넷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4.04.13 |
LG U+ 혜택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할인을 받고 있는 단말기에서 다른 기기로 유심 이동하는 경우 할인반환금이 청구되지는 않나요? (0) | 2024.04.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