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선호번호] 선호번호(골드번호) 추첨은 언제 하나요?
선호번호(골드번호)는 연속번호 또는 특정 의미가 있어 고객이 선호하는 번호로 연 2회 선호번호 추첨제를 시행하며,
추첨일은 응모일 3주 전 LG U+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응모방법 : 선호번호 추첨 이벤트 응모하기 (본인 인증 후 응모 가능)
※ 각 일정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notice
▶ 홈페이지에서 선호번호 응모하기
→ 경로 : 개인 > 혜택 > 이벤트 > 선호번호 신청 이벤트
→ 바로 가기 : https://www.lguplus.com/benefit-event/preferred-number
엘지 U+ [U+ID] 아이디는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아이디는 탈퇴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U+ [홈페이지] ID 로그인을 했는데 가입 상품이 안 보여요.
ID 로그인 후 대표 아이디 설정을 해야 가입한 상품 정보 전체가 조회 가능합니다.
▶ 대표아이디 설정하기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represent-id
엘지 U+ [U+ID] 대표 아이디가 무엇인가요?
대표 아이디란 내가 가진 아이디 중에서 대표 아이디로 설정한 1개의 아이디이며, 모든 상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표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들은 해당 아이디에 연결된 모바일 상품 정보 1개만 조회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1개만 보유하고 있더라도 대표 아이디를 설정해야 모든 상품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홈 상품을 조회하시려면 반드시 대표아이디로만 조회 가능합니다. 대표아이디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 대표아이디 변경하기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represent-id
엘지 U+ [U+ID] U+ID에 연결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U+ID에 연결된 휴대폰은 변경하실 수 없으며, 기존 U+ID 탈퇴 후 새로 가입을 하시면서 본인인증 시 해당 휴대폰 번호로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엘지 U+ [U+ID] U+ID에 휴대폰 번호를 연결하고 싶어요.
기존에 U+ID를 보유하셨고 해당 아이디에 휴대폰 번호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U+모바일 상품을 신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U+모바일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나, 해당 아이디에 모바일 상품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 고객분들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 휴대폰 번호 등록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U+Page]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싶어요. (0) | 2024.01.28 |
---|---|
LGU+ [U+Page] 통화 및 데이터, 문자메시지 잔여량을 확인하고 싶어요. (0) | 2024.01.19 |
LGU+ [요금조회] 보안 메일 청구서가 무엇인가요? (0) | 2024.01.07 |
LGU+ [요금납부] U+ 인터넷전화 의 요금 납부는 자동이체로만 가능한가요? (0) | 2024.01.01 |
U+ [요금납부] 요금 납부가 가능한 대리점을 알려주세요. (0) | 2023.12.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