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U+ [선호번호] 선호번호(골드번호) 추첨은 언제 하나요?

Y들국화 2024. 1. 10.

엘지 U+ [선호번호] 선호번호(골드번호) 추첨은 언제 하나요?
선호번호(골드번호)는 연속번호 또는 특정 의미가 있어 고객이 선호하는 번호로 연 2회 선호번호 추첨제를 시행하며,
추첨일은 응모일 3주 전 LG U+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응모방법 : 선호번호 추첨 이벤트 응모하기 (본인 인증 후 응모 가능)
※ 각 일정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notice
     
▶ 홈페이지에서 선호번호 응모하기
→ 경로 : 개인 > 혜택 > 이벤트 > 선호번호 신청 이벤트
→ 바로 가기 :  https://www.lguplus.com/benefit-event/preferred-number




엘지 U+ [U+ID] 아이디는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아이디는 탈퇴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U+ [홈페이지] ID 로그인을 했는데 가입 상품이 안 보여요.
ID 로그인 후 대표 아이디 설정을 해야 가입한 상품 정보 전체가 조회 가능합니다.

▶ 대표아이디 설정하기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represent-id





엘지 U+ [U+ID] 대표 아이디가 무엇인가요?
대표 아이디란 내가 가진 아이디 중에서 대표 아이디로 설정한 1개의 아이디이며, 모든 상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표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들은 해당 아이디에 연결된 모바일 상품 정보 1개만 조회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1개만 보유하고 있더라도 대표 아이디를 설정해야 모든 상품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홈 상품을 조회하시려면 반드시 대표아이디로만 조회 가능합니다. 대표아이디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 대표아이디 변경하기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represent-id







엘지 U+ [U+ID] U+ID에 연결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U+ID에 연결된 휴대폰은 변경하실 수 없으며, 기존 U+ID 탈퇴 후 새로 가입을 하시면서 본인인증 시 해당 휴대폰 번호로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엘지 U+ [U+ID] U+ID에 휴대폰 번호를 연결하고 싶어요.
기존에 U+ID를 보유하셨고 해당 아이디에 휴대폰 번호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U+모바일 상품을 신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U+모바일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나, 해당 아이디에 모바일 상품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 고객분들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 휴대폰 번호 등록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