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와 휴대폰을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나요?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의 블루투스 버튼을 3초 이상 누르세요. 스피커 하단에 주황색 불이 켜지면 안내에 따라 연결하시면 됩니다.
☞ 블루투스 연결방법 보기 http://naver.me/Fw05zKgR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뒷면의 블루투스 버튼을 3초 이상 눌러 주세요.
주황색 램프가 켜지면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화면의 안내에 따라 연결하시면 됩니다.
▶ U+AI_어벤져스
① 휴대폰의 [설정]에서 블루투스를 켜세요.
② 스피커 뒷면의 블루투스 버튼을 3초 이상 누르세요.
③ 스피커에서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입니다. 연결하고 싶은 기기의 블루투스 설정에서 스피커를 선택해 주세요.'라는 안내 음성과 함께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 화면으로 바뀌면, 휴대폰의 블루투스 연결 기기 목록에서 U+AI_Avengers_***를 선택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전혀 작동하지 않아요.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초기화 방법 보기 http://naver.me/5gKR3AXD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신청한 날에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 상담 가능 시간 : 휴일 없이 24시간 운영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스피커에서 '등록된 기기가 없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와요.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기기명으로 불러야 스피커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하단 [스마트홈] → [등록하기] → [U+스마트홈]에서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를 눌러 기기명과 명령문 예시를 확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스마트홈] → [네이버 클로바 앱 열기] → 화면 하단 [등록하기] → [U+스마트홈]에서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를 눌러 기기명과 명령문 예시를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음악 서비스 이용권이 있는데 전체 듣기가 안돼요.
스마트홈 기기 종류에 맞게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또한 구매한 이용권에 따라 스마트홈 스피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계정설정]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서비스 설정]→[뮤직]→이용권을 구매한 서비스에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음악 재생 오류 해결방법 보기 http://naver.me/FWCyNsA7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의 [서비스 설정]→[음악 설정]→[클로바 앱 열기]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이용권이 가입된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클로바 프렌즈+ 미니 또는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U+인터넷, U+tv, U+스마트홈 등 홈서비스에 3년 약정 가입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드립니다.
가입 상담을 원하는 경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말을 잘 인식하지 못해요. (0) | 2023.08.07 |
---|---|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약정 기간 안에 홈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는 반납해야 하나요? (0) | 2023.08.05 |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스피커에서 '기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와요. (0) | 2023.08.02 |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를 초기화할 수 있나요? (0) | 2023.08.01 |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잠이 든 시간이 실제 잠든 시간과 다른 것 같아요. (0) | 2023.07.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