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U+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Y들국화 2023. 7. 12.

LG U+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동시에 여러 명이 앱에 접속할 수는 있지만, 원격실행은 터치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각자의 U+ID로 로그인해야 하며, U+ID 1개로 동시에 접속할 수는 없습니다.




 

LG U+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 경보음 크기는 어느 정도인가요?

1m 거리 기준 최대 90dB의 소리를 냅니다. 이는 지하철 또는 공장의 소음 수준의 크기입니다.




LG U+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LG 에어컨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연결 가능한 모델명 확인 후 LG전자 고객센터 1588-7777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가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연결 시 추가 이용 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는 별도 추가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U+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우선,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을 설치하여 등록한 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 상담사와의 전화상담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LG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를 켜놓았는데 자꾸 꺼집니다.
U+스마트홈 앱에서 잠김 시간을 설정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잠김 시간 설정은 최대 9시간 59분 동안 할 수 있고, 2분 단위부터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